작고 소중한 나의 일상/맛있었다

[맛집] 하동관 코엑스몰직영점

외강내유  2021. 12. 26. 22:59

 

 

안녕하세요!

외강내유입니다🎄

 

요즘 같이 추운 날에는

뜨끈한 국밥이 더더욱 생각이나서

방문한 하동관입니다!

하동관은 정말 곰탕만 판매하기때문에

길고 긴 메뉴판 없이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하동관 메뉴판

 

저는 오늘따라 더더욱 배가 고팠기때문에

특을 시켰습니다~!

내장(?)이랑 섞는 것과 고기만으로 하는것

고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보통과 특의 차이는 고기양 차이라고 합니다 !

 

찬도 깔끔하게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섞인 김치

1인 한그릇과

저엉말 많은 파입니다!

 

좀더 가까이 보실게요

 

저번에 방문했을 때에는 보통을 시켰었는데

특이랑 도대체 얼마나

다른지 궁금해서 시킨 것도 있었는데

확실히 특이 보통의 1.5배 정도 되는

고기양이 있었습니다 ~!!

(참고 : 특 고기만 으로 주문했습니다.)

 

테이블에는 소금과 후추만 있었습니다 😌

저는 후추 사랑이라 후추 팍팍에 김치랑 먹는데

김치가 너무 알맞게 익어 두그릇 다 제가 먹었....

 

언젠간 하동관에있는 통닭아닌 통닭을 먹어보리

다짐하며 배 팡팡치며 나왔습니다!

 

코엑스 안에있어 다른 곳 구경하시다 출출해지실 때

식사하셔도 좋을 것 같고,

아니면 점심시간에 직장인분들

든든하게 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동관 코엑스몰직영점 추천드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

내돈내산 맛집추천입니다!